InnoRules

NEWS

제목 [사내뉴스] 이노룰스, 삼성카드 상품/서비스 운용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착수
작성자 Admin 2017-04-03
(12941 HIT)

이노룰스가 InnoProduct 및 InnoRules를 사용하고 있는 삼성카드의 상품운영 Workplace 신규 구축 및  Product Factory 시스템 고도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8월에 시작하여 2015년 초에 마무리한 삼성카드 차세대 프로젝트 이후, 더욱 룰 활용 범위가 넓고 깊어진 메인 업무들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성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먼저 2016년 하반기에 /서비스 운영 문제점 분석 및 개선과제 도출을 위한 업무 전반에 대한 컨설팅이 먼저 시행되었습니다.

삼성카드의 기존 상품/서비스 운영상의 관리 문제해결을 위한 Single View 관리체계구축 및 PF강화하는 것으로 올해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이노룰스의 삼성카드 프로젝트는 룰 표준화를 통해 수정 과정을 체계화시켜 사고를 줄이고 오류를 최소화하게 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반적인 속도 개선을 도와 실시간 운영중의 시스템 분석 체계를 구축하고, 즉각적이면서 직관적인 업무 가시성을 확보하여 IT 운영비를 감소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 입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투입 인원들이 모든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InnoProduct 와 InnoRules를 차세대 프로젝트로 도입 후, 전반적인 상품운영 업무에 걸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골라내어 혁신적으로 빠른 상품 개발이  가능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노룰스 또한,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의 구축을 통해 노하우를 자산화하고 수행 역량을 더 키워 신사업과 새로운 시장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이노룰스의 삼성카드 고도화 프로젝트의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은 예정된 8월말 오픈 후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