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대표 김길곤)는 자사의 ‘디지털 디시젼 기반 통합 기준정보 관리시스템 v1.0’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고 밝혔다. 이노룰스는 향후 다양한 솔루션을 추가 등록하면서 국내 조달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한 ‘디지털 디시젼 기반 통합 기준정보 관리시스템 v1.0’은 업무 시스템에 흩어져 있는 상품에 대한 정보와 업무 규칙(Rule)을 통합 관리하는 SW 솔루션이다. 상품관리의 표준화, 상품 구성 부품화, 상품 정보와 업무 규칙의 통합 관리 기능으로, 전사적인 통합 상품 정보를 업무 시스템에 실시간 반영하는 획기적인 플랫폼이다. 올 하반기에는 웹 버전도 공식 런칭함으로써 고객사에게 더욱 큰 편의를 제공하게 되었다.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등의 수요기관에서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이노룰스' 또는 '기준정보 관리시스템' 검색 시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GS인증 등 우선구매대상에 해당된다. 또한 지정 기간인 3년 동안 공공기관이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직접 수의계약으로 진행된다.
㈜이노룰스 관계자는 “민간부문에서의 이노룰스 성공 사례는 크게 빠른 업무 시스템 개발과 운영 체제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 기술에 있다. 특히, 한국 대표 기업인 S 전자와 일본 S사에서 채택한 우리 솔루션이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국내 정부 기관에 소개되는 사실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