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는 기술지원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언제나 최적의 경영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언제나 최적의 경영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arranty
하자보증 서비스 기간 중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버그 패치, 원격 기술지원, 제품 업그레이드 등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원내용 | 서비스 기간 | Upgrade Option |
---|---|---|
버그 패치 제공 및 기술 지원 장애 조치 교육 및 기능 기술 지원 |
제품 설치 완료 후 1년간 |
Major release: 유상 Minor release: 무상 |
Maintenance
Service
Service
고객의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보다 향상된 서비스 유지를 위하여 주기적인 버그 패치, 기술 지원,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원내용 | 서비스 기간 | Upgrade Option |
---|---|---|
솔루션 버그 패치 및 기술 지원
기술지원
On-site 업그레이드 지원 기타 특화 지원 사항은 별도 논의 또는 |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 기간 |
Major release: 유상 Minor release: 무상 |
Maintenance
Service
Service
![통합 서비스 데스크 tel:02-416-2501 www.innorules.com](https://raas.co.kr/kr/images/content/maintenance_img_01.jpg)
![통합 서비스 데스크 tel:02-416-2501 www.innorules.com](https://raas.co.kr/kr/images/content/maintenance_img_022.png)
![통합 서비스 데스크 tel:02-416-2501 www.innorules.com](https://raas.co.kr/kr/images/content/maintenance_img_033.png)
![통합 서비스 데스크 tel:02-416-2501 www.innorules.com](https://raas.co.kr/kr/images/content/maintenance_img_044.png)